본문 바로가기
풋볼매니저모바일 이적시장(FMH,FMM)/FMH2015(Football Manger Handeld 2015)

FM 16-17시즌 이적시장 (사우스햄튼 감독) FMH2015, 풋볼매니저모바일2015

by FMer 2021. 1. 30.
300x250

이적료가 1만 파운드(£1M) 이상인 선수들 자유계약 선수들 위주로 모아봤습니다

 

 

2016년
6월

첼시는 1425만 파운드에 벨라를 영입했습니다
제 팀이 페리시치 월콧도 영입했었네요
키퍼 카스틸스도 영입했었고
모드리치는 토트넘으로 복귀했네요

Abeid 모타도 영입했었네요

최고 이적료는 헤로니모 룰리가 기록했습니다
맨시티가 1950만 파운드에 영입하려고 했네요
웨스트우드는 크팰로, 아이슬란드 국대인 군나르손은 블랙번으로 이적했습니다

맥퀸은 이적자금을 위해 팔았습니다
대런 플래처는 QPR로 이적했네요

소튼은 Akpan이랑 리버풀에서 풀린 엔리케를 영입했네요 
사비 알론소랑 즐라탄은 계약이 끝나서 팀을 떠났네요 
호비뉴도 팀을 떠나고 
에브라, 엘리엇, 네이스미스, 미첼 란제락 모두 팀을 떠났습니다

한 때 레스터의 주장(맞나?), 노장이었던 뉴젠트도 팀을 떠나 코벤트리로 이적합니다

포돌스키도 아스날을 떠났습니다


7월

최고 이적료를 기록한 후안 콰드라도입니다 
2200만 파운드에 AT마드리도 이적했습니다
레알은 미트로비치를 영입했습니다
미트로비치도 본좌로 기억합니다
조지 윌리엄스는 맨유로 이적했습니다
가스톤 라미레즈는 주전에서 밀려서 팔았습니다
자자는 라치오로 무리엘은 PSG로 폴란트는 바르셀로나로
무리엘, 폴란트는 가성비 선수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아사모아는 라치오로 키슈나는 로마로

헐크는 단 900만 파운드에 AT마드리드로 이적합니다
오코레는 로마로 이적했고 비첼은 아스날로
제 팀에 있던 후보선수들도 정리했습니다
카르바할이 아스톤 빌라로 이적했네요
정말 의외였습니다
바르샤 유스 세르지 로베르토도 헤르타베를린으로 이적했습니다

디에고 롤란은 프랑크푸르트로 이적
벨리오스는 라스 팔마스 이적
히사이는 묀헨글라드바흐로

세르지 고메즈는 바야돌리드 이적
조 앨런은 풀럼 이적
체리세프는 레반테로 이적했습니다
디에고 카발리에리는 토트넘으로 이적했습니다

바르셀로나 유스 테요는 우디네세로 이적했습니다
루이스 알베르토는 웨스트브룸으로 이적, 아시이디는 뉴캐슬로 이적
파울리뉴는 블랙번 이적

구프랑은 웨스트햄 이적
미셜 보름은 마인츠 이적
카세미루가 다름슈타트로 이적했네요
클래버리는 스토크로
램버트도 폼이 너무 떨어져서 이적시켰습니다


8월

최고 이적료는 드락슬러가 이적했습니다
무려 6000만 파운드에 레알 마드리도로 이적했습니다
이투르베는 바르셀로나로
이 선수도 윙 본좌였던 걸로 생각합니다
티아고 알칸타라는 리버풀로 
리카르도 로드리게스는 맨시티로
루카스 실바는 아스날로
비치뉴는 첼시로 이적합니다
루카스 실바 중미, 비치뉴는 공미 윙어 본좌로 기억합니다 
라비아드는 유벤투스로
비요고 포코는 AC밀란으로
헤이슨 무리요는 로마로
비싼 이적료 순서가 스페인 클럽, 영국 클럽, 이탈리아 클럽들끼리 나란히 붙어있네요

파르도는 빌바오로
트린데이드 데 빌헤나는 토트넘으로
카르타비아는 레알마드리드로
이니고 마르티네즈는 레버쿠젠으로
이전에 영입했던 Mayuk와 Arslan 모두 팔았습니다
귄도안은 리옹으로
나하르는 볼프스부르크로

윌리엄 카르발류는 사수올로로
중미, 수미 본좌 중 한 명이었죠
파레데스는 샬케로 양가-음비와는 삼프도리아로
무사 뎀벨레는 아스톤빌라로
수바시치는 헤르타 베를린으로
사카이는 함부르크로
리버모어는 카디프로

포르투 호나우도는 함부릌 세인트 파울리로
나초 페르난데스는 쥘터 바레험으로


2017년
1월

루카스 오캄포스는 아스날로
윙어 본좌였죠
루카쿠는 맨시티로
고레츠카는 바르셀로나로
카를로스 페르난데스는 유벤투스로 
파투는 소시에다드로 
가브리엘 실바, 콩골로, 가비아디니는 샬케로
고레츠카 드락슬러로 생긴 이적자금으로 다 산 것 같네요
브루마는 AC밀란으로 

밴테케는 로마로 
윙어로 썼던 래넌은 그라나다로 
요이치는 우디네세로
리츠마이어는 유벤투스로 
이베르통 히베이루는 애버튼으로 
외데고르는 슈투트가르트로

스튜어트 암스트롱은 웨스트햄으로 
비르사는 파르마로

 

#벨라 #페리시치 #월콧 #모드리치 #코엔카스틸스 #티아고모타 #헤로니모룰리
#웨스트우드 #군나르손 #대런플레처 #호세엔리케 #사비알론소 #이브라히모비치
#데이비드뉴젠트 #포돌스키 #콰드라도 #미트로비치 #조지윌리엄스
#가스톤라미레즈 #시모네자자 #루이스무리엘 #케빈폴란트 #콰드오아사모아 #키슈나
#헐크 #오코레 #비첼 #카르바할 #로베르토 #히사이 #조앨런 #체리셰프 #테요
#루이스알베르토 #제임스맥카시 #아사이디 #파울리뉴 #구프란 #포름 #카세미루 #톰클레벌리
#드락슬러 #이투르베 #티아고 #로드리게스 #루카스실바 #비치뉴 #라이바드 #무리요
#루벤파르도 #트린데이드데빌헤나 #카르타비아 #마르티네즈 #귄도안 #카르발류 #파레데스
#뎀벨레 #사카이 #리버모어 #호나우도 #나쵸 #오캄포스 #루카쿠 #고레츠카 #페르난데스
#파투 #가브리엘실바 #브루마 #콩골로 #가비아디니 #벤테케 #래넌 #요이치 #외데고르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