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매니저모바일 이적시장(FMH,FMM)/FMH2015(Football Manger Handeld 2015)

FM 14-15시즌 이적시장 (사우스햄튼 감독) FMH2015, 풋볼매니저모바일2015

by FMer 2021. 1. 28.
300x250

이적료가 1만 파운드(£1M) 이상인 선수들과 자유계약 선수들만 모아봤습니다

 

 

7월

7월에 가장 비싸게 이적한 선수는 미랄렘 피아니치입니다

3250만 파운드로 AT마드리드로 이적했습니다

이투라스페, 페리시치도 정말 많이 이적하는 선수였죠

코작은 헤딩 때문에 데리고 왔습니다 정말 좋은 활약을 보여줬죠

훈텔라르는 레알에서 다시 데려갔고

본좌로 기억하는데 야몰렌코도 보입니다

프라토, 휴즈, 드라고비치... 자주 이적하는 선수들이 이적했습니다

특히 휴즈는 본좌 중 한 명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시즌 시작부터 싸게 영입할 수 있었던 스몰링을 재빨리 영입했습니다

실축에서는 토트넘으로 이적한 델레 알리도 있네요

여기서는 레스터로 이적했습니다

 

8월

8월에 가장 비싸게 이적한 선수는

2800만 파운드에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AS로마 레전드 데 로시네요

로마는 브와슈치코프스키를 사면서 스쿼드를 

은클루 선수도 레알로 이적했는데 2014작 가성비 선수로 기억합니다

코노플리얀카는 본좌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간수, 페굴리, 멜루도 가성비 선수였고

사우스햄튼은 소소하게 Hajrovic를 샀습니다

손흥민 동료였던 레이나르츠는 볼프스부르크로 이적

회거도 나름 가성비 선수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폰테는 나이가 많아서 로리앙으로 이적시켰네요

11-12 시즌 첼시가 챔스우승 후 트로피로 말썽을 부렸던 보싱와가 헐시티로 이적했네요

Manasse Enza... 이 선수는 누구였는지 기억나지 않네요

바르샤에서 자유계약으로 풀린 발데스

 

여기서는 빌바오로 이적했습니다

 

 

1월

 

이제 겨울이적시장입니다

나름 가성비 선수였던 Wellington Nem이 AT마드리드로 1100만 파운드에 이적하면서 겨울 이적시장에서 가장 높은 이적료를 기록했습니다

루카스 로메로도 본좌로 기억하는데 아스날로 이적했네요

무사키오... 실축에서도 AC밀란으로 이적했는데 여기서는 벌서 2015년에 이적했네요

가성비 데데도 있습니다

기성용은 블랙번으로 이적했네요

소튼은 가성비로 베이커를 샀습니다

스티븐 데이비스는 이적료 만들려고 뮌헨으로 이적시켰던 것 같네요

브라질 국대 공격수였던 프레드, 첼시에서 뛰었던 하울 메이렐레스도 보입니다

아부 디아비는 아스날에서 버려서 줍줍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15-16이적시장을 봅시다~

 

 

#데로시 #델레알리 #윌휴즈 #페리시치 #피아니치 #스트로트만 #스네이더 #훈텔라르
#야르몰렌코 #스몰링 #은클루 #브와슈치코프스키 #코노플리얀카 #간수 #페굴리 #룰리치
#하지로비치 #멜루 #레이나르츠 #회거 #폰테 #보싱와 #빅토르발데스 #WellingtonNem
#로메로 #무사키오 #데데 #기성용 #Propper #베이커 #데이비스 #프레드 #메이렐레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