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매니저모바일 이적시장(FMH,FMM)/FMH2015(Football Manger Handeld 2015)

FM 15-16시즌 이적시장 (사우스햄튼 감독) FMH2015, 풋볼매니저모바일2015

by FMer 2021. 1. 28.
300x250

이적료가 1만 파운드(£1M) 이상인 선수들 자유계약 선수들 위주로 모아봤습니다

 

 

2015년

6월

6월에 가장 비싸게 이적한 선수는 호베르투 피르미누입니다


1550만 파운드에 리버풀로 이적했네요


피르미누는 본좌라고 불렸던 것 같네요


바이날둠은 뉴캐슬로 이적했네요


제 팀에는 전력보강으로 엠레 찬, 캄플, Moore, 맨유 유스였던 블랙켓, 래넌을 영입했네요

엠레 찬도 본좌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Aneke는 아스날 유스였나요? 뉴캐슬로 이적했네요


아르나우토비치는 블랙번으로 이적했습니다

로버트 그린, 플라미니도 각각 스완지, AS 낭시로 이적을 했습니다

아비아티는 루빈 카잔과 자유 계약했네요

 

 

7월

자 라멜라가 7월 중 가장 높은 이젹료인 4500만 파운드에 레알로 이적합니다
레알은 움티티도 영입했네요
대신 토니 크로스를 첼시에 파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제 팀을 보강하기 위해 쿠르자와랑 베라르디를 영입했네요
베라르디도 본좌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또 다른 본좌로 기억하는데
무니아인은 맨시티로 이적했습니다


페르난두는 Fernando Lucas Martins 이 선수인 것 같네요


바르셀로나는 클라시와 페르난두를 영입해서 전력을 보강했네요


카들레치는 피오렌티나로 이적했습니다

두 번째 시즌에 이적자금을 마련할려고
슈나이덜린, 펠레, 디아비, 쉐인 롱 전부다 팔았네요


무노즈는 로마로 이적했습니다

파비뉴가 카디프시티로 이적했네요
모나코를 거쳐 리버풀로 이적한 그 파비뉴 맞습니다


대런 깁슨은 블랙번으로 이적했네요

다니엘 바스는 베로나로 이적했습니다

백업 키퍼로 마십을 영입했었네요


니코 크란차르는 바야돌리드로 이적했습니다


벤피카에서 프랑크푸르트로 이적한 선수는 골키퍼 Artur Moraes인 것 같습니다

 

 

8월

레알의 영입은 8월에도 멈추지 않습니다 
베르나르드를 8월 최고 이적료인 2950만파운드에 영입했습니다 
데 브레이도 영입했구요


여기서 데파이는 뮌헨으로 이적했습니다 
피셔는 맨시티로, 마티아스 크라네비테르는 유벤투스로, 얀 음비야는 나폴리로 


PSG는 싸게 수비수 보강을 했습니다

에데르 알바레스 발란타, 하체리디를 영입했습니다 


알랑은 여기서는 유벤투스로 이적했습니다 


본좌, 가성비 선수들 골고루있네요

안드리야 지브코비치, 윙어 본좌 중 한명으로 기억합니다


발렌시아로 이적합니다


헤수스 코로나는 아직 사수올로로 이적했습니다

젤송 페르난데스는 프라이부르크으로, 후안 카를로스는 웨스트햄으로 이적합니다


여기서 조 고메즈는 카디프롤 이적합니다


수바시치는 아탈란타로 이적합니다

마리오 수아레즈는 에이바르로 이적했습니다

실비우는 헤타페로 이적했고 만단다는 애버튼으로 이적했습니다

 

 

2016년 1월

1월에 나온 최고이적료는 5900만 파운드입니다
리버풀에 있던 발로텔리가 첼시로 이적했네요


데울로페우는 바르셀로나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4200만 파운드에 이적했습니다
실제로 일어났으면 엄청 논란이 많았겠네요


마네는 토트넘가고 싶다고해서 팔았던 것 같네요
대신 발데 케이타를 영입해서 보강했습니다
마르셀루도 불만 떴던 거 같아서 영입햇구요
가르도스도 모나코에 팔았습니다


오리에는 로마로 로사노는 나폴리로 이적했습니다
오리에는 가성비 선수였던 것 같고 로사노도 이때부터 본좌였던 것 같습니다


카사미는 AC밀란으로 이적합니다

데 사르는 슈투트가르트로, 안드라다는 토트넘으로, 다닐루 페헤이라는 애버튼으로 이적했습니다


아랑기스는 뉴캐슬로 이적했습니다


제 팀은 틸레만스와 모리슨을 영입했네요


틸레만스가 미드필더 중 본좌였죠


어윈은 뉴캐슬로 대니 로즈는 노리치로 툴랑랑은 아스톤 빌라로 이적했습니다

주제 폰테는 레알베티스로, 헤겔러는 뒤셀도르프로, 비톨로는 라요로 이적합니다

데로시는 바르셀로나에서 1년만 있다가 바로 애버튼으로 이적했네요

알메이다는 리보르노로 이적했습니다
제 팀은 수비 보강으로 보야타를 영입했네요

 

 

이제 16-17시즌 이적시장을 한 번 보겠습니다~

 

 

 

#FMH2014 #풋볼매니저모바일2014 #15-16이적시장 #여름이적시장 #겨울이적시장
#피르미누 #바이날둠 #엠레찬 #아르나우토비치 #라멜라 #움티티 #토니크로스 #쿠르자와
#베라르디 #무니아인 #클라시 #페르난두 #슈나이덜린 #펠레 #디아비 #파비뉴 #베르나르드
#데브레이 #데파이 #피셔 #크라네비테르 #음비야 #발란타 #하체리디 #알랑 #지브코비치
#코로나 #페르난데스 #조고메즈 #발로텔리 #데울로페우 #사디오마네 #마르셀루 #발데케이타
#오리에 #로사노 #아랑기스 #틸레만스 #모리슨 #대니로즈 #툴랑랑 #주제폰터 #데로시

300x250

댓글